고려인삼유통, 가정의 달 맞이 특가행사 진행
홍삼만을 전문적으로 취급,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고려인삼유통에서 4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한달간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특가행사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의 행사가 포함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 것이며,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품목의 고려인삼유통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인삼유통에서 취급하는 홍삼품목은 총 9종으로 6년근 홍삼의 진액을 병에 담은 정 제품,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스틱과 포제품, 영양간식으로 즐기는 절편과 캔디, 홍삼과 녹용을 함께 담은 복합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판매중인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시리즈는 고급 패키지와 함께 전용 페이퍼백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주로 구매가 이루어지는데, 고려인삼유통에서는 이번 가정의 달에도 선물용으로 준비하실 수 있도록 특가혜택과 포장에 중점적으로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건강개선을 위한 내용물 보강 및 풍성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추구한다. 또한 불필요한 브랜드 거품, 매장 수수료, 마케팅 비용, 고가 정책, 관리 수수료 등을 배제함으로써 품질 향상을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원삼의 수매부터 제조, 배송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의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시리즈는 2016년 버전으로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몬,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및 종합몰, 대형몰에서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