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상담고객에게 ‘아우디A6’ 추첨 증정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홈쇼핑 주문액 1조원 돌파를 기념해, 전 제품 상담만 받아도 ‘아우디 A6 승용차’를 비롯한 5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사랑 페스티벌은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품목은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직수형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 전 상품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쇼핑에서 렌탈 상담을 완료하면 된다. 또한, 직영전시장과 온라인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렌탈, 구매하여 제품이 설치되면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바디프랜드는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통해 총 406명의 고객에게 5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아우디 고급 승용차 ‘A6’(1명)를, 2등에게는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3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W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 2구+인덕션 1구)를, 4등 당첨자 300명에게는 가정용 현미 도정기 ‘맘스밀’과 유기농 현미 1.8kg 2봉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는 “회사 창립 후 매출 100배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의뜨거운 성원이었기에,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하여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가정의 달 맞이 행사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통해 가족들에게 건강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족사랑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10일(금)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