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톤 돌침대, 어버이날 사진 공모전 ‘브라보! 나의 부모님’이벤트 실시
업계 최초 스톤 매트리스를 선보인 스톤 퍼니처 기업 (주)리스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사진 공모전 이벤트인 ‘브라보! 나의 부모님’을 진행하고 리스톤의 모든 제품 구입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부모님이 열정적인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리스톤 #리스톤브라보부모님 해시테그를 달아 공유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7일까지로 선정된 분은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 스톤 소파 등 전 모델 제품 구입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100만원(1등 1명), 50만원(2등 1명), 20만원(3등 1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를 구매하시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과 함께 25만원 상당의 사용 중인 기존 돌침대의 무상 회수 서비스 및 돌침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인재 리스톤 대표는 “보다 좋은 조건으로 리스톤의 대표 제품인 온수 시스템 스톤 매트리스를 부모님 선물로 마련해보시도록 할인 이벤트 및 돌침대 무상 회수 및 이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또한 부모님 돌침대 선물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 이번 사진 공모 이벤트로 부모님의 일상 모습을 살펴보는 뜻 깊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스톤은 국내 스톤 퍼니처 기업으로 ‘마블키스(MarbleKiss)’라는 세계 특허 원석 가공 기술로 두께는 기존 돌침대에 비해 2배 이상 얇은 10mm이하로 생산이 가능해 초경량화 돌침대를 구현하였으며, 내구성은 더욱 강화되어 깨지지 않는 한 판 통석으로 제작된다.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는 선진국 기준에 해당하는 친환경 기준 상등급인 E0급 이상의 자재로 한국에서 직접 제작하며, 건강에 이롭고 가장 아름다운 상태의 원석을 엄선해 사용한다. 또한,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의 규격과 동일하여 모든 침대와 호환이 가능하며, 10여가지의 다양한 석재와 그에 어울리는 가죽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침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디자인의 스톤 매트리스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수 순환식 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전자파 염려가 없어 인체에 이로우며 사계절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스톤은 서울 청담동에 리스톤의 모든 스톤 가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브랜드 쇼룸 ‘리스톤 청담’을 운영 중이며, 분당 정자동 가구거리에 직영 쇼룸,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