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모발전문 브랜드 볼빅, 미국 FDA OTC 등록 기념 이벤트 진행
㈜이노진의 두피모발전문 브랜드 볼빅이 미국 FDA OTC 등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볼빅 세보샴푸가 미국 FDA OTC 일반의약품 부문 등록을 완료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FDA OTC(Over The Counter)란 전문의 처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을 말한다.


FDA OTC는 승인 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등록 의의가 크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벤트를 주최한 볼빅(BallVic)은 원인별 증상관리(DEDS)와 초기집중치료(IIT)에 집중하여 두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탈모전문제품 브랜드이다. 또한, 독자적인 두피관리 솔루션과 제품력으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탈모전문제품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벤트의 일환으로 업체 측은 4월 30일까지 볼빅 세보샴푸 5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 8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품목인 볼빅 세보샴푸는 지루성피부염 전용 관리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의 산도가 정상산도보다 높은 지루성 피부염 환자에게 자극적이지 않은 약산성 성분으로 구성돼 비듬, 가려움, 피지과다 등의 증상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이노진 이광훈 대표는 “탈모 환자들의 치료를 위해 객관적인 정보와 병원 데이터를 토대로 올바른 탈모 치료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온 결과, 미국 FDA OTC 등록을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쌓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노진은 무료 샘플체험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샘플(7일 용량)은 세보샴푸를 비롯해 남성전용 볼빅 S샴푸, 여성전용 볼빅 W샴푸, 헤어팩으로 나뉜다. 샘플체험 신청 1인 1회에 한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