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에이에스, 프랜차이즈 본사전용 ‘SUNGJIN ERP’ 프로그램 선보여
성진에이에스가 프랜차이즈 본사전용 ERP 프로그램 개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는 기업의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계획 단계부터 제조·영업·인사관리 등 제반 요소를 통합 관리하는 정보시스템이다. 최근 개발한 SUNGJIN ERP는 프랜차이즈 사업에 특화 개발돼 가맹점 관리와 운영에 최적화돼 있다.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상담부터 계약 등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구현했다.



시스템 상 업무전산화가 이루어져 본사와 가맹점 간에 진행 중인 계약 관리에 용이하다. 고객 성향을 분석해 회원들에게 SMS를 발송해 이벤트와 할인 및 회원 포인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또 발주 처리 및 재고 관리 자료와 매출분석도 제공돼 모든 사업 관련 내용의 기록 및 분석이 가능하다.



성진에이에스 위민호 대표는 “SUNGJIN ERP는 프랜차이즈 본사전용 ERP로 관련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변화하는 정보화 사회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자사의 기술진들이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희태 인턴기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