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드벨로의 신제품 여드름관리 클렌징폼이 온라인쇼핑몰 3곳(옥션, 11번가, G마켓)에 신규 론칭되었다. 앞서 닥터드벨로는 유아용화장품 3종(아토바스앤샴푸, 아토로션, 수딩젤)과 탈모제품 2종(탈모샴푸·트리트먼트)을 온라인쇼핑몰에 론칭한 바 있다.
닥터드벨로의 신제품 여드름피부관리 클렌징폼은 KFDA(식품의약품안전청)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이다.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관리 등 피부트러블 케어에 일조할 수 있다. 덧붙여 저자극 클렌징폼이기 때문에 여드름치료 중인 피부나 민감성·문제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는 코코넛오일, 감초추출물 등 저자극 피부친화적 자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도 세안 후 피부 수분증발 방지 및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유·수분 피부밸런스 조절용 베타글루칸, 수분공급 및 보습조절을 위한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있다.
닥터드벨로 관계자는 “향후 여드름관리 클렌징폼을 더 많은 온라인쇼핑몰에 신규 론칭하고, 각종 소셜커머스 사이트에도 선보일 방침이다.”며 “앞으로 여드름피부관리용 클렌징폼 구입을 위해 폼클렌징추천 등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을 더 많이 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피부 첩포 시험을 통해 평균 피부반응도 0.00의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았다. 또한 테스트를 거쳐 포름알데하이드, 벤젠 등 22가지 유해항목이 검출되지 않았음을 입증했다”며 “메이크업 제거, 일반 세안, 여드름치료 중에도 언제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이러한 테스트들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드벨로는 올해 상반기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에 이어 대한민국 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조정인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