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 스토어팜에서 ‘히어로 카시트 대전’ 진행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은 13일부터 19일까지 순성 스토어팜에서 카시트를 최대 23%까지 할인하는 히어로 카시트 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히어로 카시트 대전에서 순성산업은 히어로 순성 카시트 3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여름철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한 순성의 대표 스테디셀러 '데일리(베이직/오가닉)' 카시트를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목 베개와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베스킨라빈스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 구매자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을 주고 사은품으로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선쉐이드와 침받이를 제공한다. 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하면 베스킨라빈스 2만원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순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이 성장 맞춤형 ‘제나&제나 주니어’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제나 전용 컵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상품평 이벤트 참가자는 베스킨라빈스 1만원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평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순성 카시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순성 스토어팜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뒤 메일로 양식에 맞춰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순성 공식 스토어팜을 참고하면 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히어로 카시트 대전'은 순성의 대표 카시트 3종이 모두 포함된 기획전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상품평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순성이 준비한 시원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획전을 진행하는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해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하고 있다.


조희태 기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