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비타민D 함유된 ‘어린이rTG오메가3’ 재출시
미나미뉴트리션은 기존 어린이 오메가3에서 비타민D를 함유해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미나미뉴트리션의 어린이용 오메가3 제품은 ‘모레파 미니주니어’와 ‘모어DHA 미니’로 구성됐으며 이 중 모레파 미니주니어가 비타민D 성분을 300IU(1일 영양소 기준치 150%) 함유시킨rTG(알티지) 형태로 새롭게 판매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모레파 미니주니어는 500mg의 EPA와 110mg의 DHA,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가 함유돼 있어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 천연 딸기향으로 영양제에 민감한 아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rTG오메가 형태라 생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rTG 오메가3는 오메가3의 주성분인 DHA와 EPA를 고농축하기 위해 만든 EE형태를 자연계의 TG형태로 다시 변환한 제품으로 소화 흡수가 용이하며, 생체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성인용, 임산부, 어린이 오메가3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는 미나미 뉴트리션은 남극해 연안의 심해에서 어획된 소형 어류의 원료와 저온 초임계 CO2 추출법을 통해 세계적인 순도와 함량의 오메가3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 하반기에는 눈의 피로를 돕는 루테인 성분이 함유된 오메가3, 임산부를 위한 식물성 오메가3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희태 기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