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2일, 떡볶이 프랜차이즈 전문점 걸작떡볶이에서는 `2016년 상반기 우수매장 시상식‘을 가졌다.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지난 3,4월 대비 5,6월 매출 신장율이 우수했던 매장 기준으로 최우수매장 1곳과 우수매장 2곳을 선정하였다.

20.65%의 신장율을 보인 경기양주점이 최우수매장으로 선정되었다. 이어 18.11%, 17.03%의 신장율을 올리며 광주수완점과 성남태평점이 우수매장으로 선정되었다.
떡볶이전문점 걸작떡볶이, ‘2016년 상반기 우수매장 시상‘


경기양주점 서경진 점주는 `이렇게 본사에서 지원을 해주니 그동안 열심히 장사한 보람이 있다‘면서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처음으로 수여받는 상‘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광주수완점 남정희 점주는 `올해 겨울, 월매출 5,000만원을 목표로 더욱 열심히 일할 것‘ 이라며 굳은 다짐을 보였고 성남태평점 설미자 점주는 `매장운영을 위해 열심히 일했을 뿐인데, 생각지도 못한 상금을 받게 됐다며, 매장운영에 힘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최우수매장에 선정된 경기양주점은 100만원의 상금과 표창장을 수여받았으며, 우수매장에 선정된 광주수완점과 성남태평점도 각각 50만원의 상금과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고객의 입장에서, 점주의 입장에서, 직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행하며 사람이 중심이라는 경영이념을 갖고 있는 걸작떡볶이 체인 본부 (주)위드인푸드는 앞으로도 가맹점주와의 원활한 정보교류와 화합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서로가 성장해갈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7월과 8월에만 성남태평점, 김포운양점, 창원신월점, 천안백석점, 용인동백, 광주쌍촌점, 오산1호점 등 총 7곳이 오픈 및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8월 19일부터 21일에는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광주·전남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시식행사 및 다양한 창업혜택을 가지고 예비창업자를 만날 계획이다.


조희태 기자 jobnjo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