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모발이식, 뷰티 라인의 만남! 헤어 업계 지각변동을 일으키다
닥터안 모발이식의원은 라뷰티코아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지난 18일에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라뷰티코아 임직원들의 모발건강을 위한 의료복지서비스이며, 닥터안 모발이식의원 임직원들의 외적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약이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미적감각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이다‘라는 공통 관심사에서 시작되었다. 모발이식은 탈모를 위한 검증된 수술방법이지만, 현재 치료 목적뿐 아니라 헤어라인교정을 위한 미용 목적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닥터안 모발이식의원 안지섭 대표원장은 세계모발이식학회에서 우수 모발이식의에게 수여하는 FELLOW 인증의로서 국내 및 해외의 여러 의사들에게 모발이식 기술을 교육하고 있다. 또한 라뷰티코아(대표 현태)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서 아름다운 가치의 실현을 목표로 뷰티 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은 “라뷰티코아를 찾는 고객들을 만나다보면 모발이식 수술 결과에 웃고 우는 분들을 보다보니 수술 퀄리티가 좋은 병원을 찾아주고 싶었다.”며 “닥터안과 라뷰티코아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드리는 것에 부합해있다”고 협약 의미를 전했다.



닥터안 모발이식의원 안지섭 원장은 “모발이식 수술을 받은 분들은 수술전과 달리 여러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라뷰티코아만의 트렌드와 표현력 방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협약을 통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수많은 이들을 위해 안지섭 원장과 현태 원장은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탈모라인 제품도 런칭할 예정이며, 클래스를 통한 관리노하우를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희태 기자 jobnjo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