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신한은행, 수출입은행과 ‘해외온렌딩 대출 고정금리’ 상품 첫 출시}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화장품 내놔}
{동부대우전자, 벽에 붙이는 세탁기 신모델 선봬}
{KMI한국의학연구소, ‘건강검진 사용설명서’ 출간}
{동원F&B, 매일 새 기름으로 만드는 ‘동원 바른어묵’ 출시}

◆이마트, 러빙홈 ‘반값 전기면도기’ 선봬
이마트, 러빙홈 ‘반값 전기면도기’ 선봬
[정리=주현주 한경비즈니스 인턴기자] 이마트가 자체 브랜드 러빙홈의 ‘반값 전기면도기’를 선보인다. 품질은 고급형으로 끌어 올리고 가격은 기존 브랜드 전기면도기의 절반 수준인 4만9800원으로 책정했다.

러빙홈 전기면도기는 회전 방식의 쿠션형 3헤드로 밀착 면도가 가능하며 1시간 충전 후 1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을 비롯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 신한은행, 수출입은행과 ‘해외온렌딩 대출 고정금리’ 상품 첫 출시
이마트, 러빙홈 ‘반값 전기면도기’ 선봬
신한은행이 한국수출입은행과 함께 수출입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외온렌딩 대출 고정금리’ 상품을 금융회사 최초로 출시할 예정이다.

수출입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입은행이 신한은행에 정책 자금을 제공하고 신한은행이 심사를 통해 지원 대상 기업을 선별해 자금을 지원한다. 대출 신청은 최소화 1억원, 10만 달러 이상이다. 대출 한도는 대출 종류별로 차등 적용된다.

◆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화장품 내놔
이마트, 러빙홈 ‘반값 전기면도기’ 선봬
아모레퍼시픽이 고객 맞춤형 화장품을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의 ‘마이 워터뱅크 크림’으로, 전문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한다.

라네즈의 전문 피부 진단 기기 ‘뷰티파인더’로 현재 피부 상태를 진단한 후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형 수분 크림을 제공한다.

◆ 동부대우전자, 벽에 붙이는 세탁기 신모델 선봬
이마트, 러빙홈 ‘반값 전기면도기’ 선봬
동부대우전자가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신모델을 선보였다. 동부대우전자가 출시한 ‘미니’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벽에 붙이는 벽걸이형 세탁기 제품이다.

세탁 용량이 3kg으로 세계 최소 용량이며 벽면 설치가 가능해 허리를 굽히지 않고 세탁물을 넣고 꺼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4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크림화이트 컬러 제품으로 가격은 40만원대다.

◆ KMI한국의학연구소, ‘건강검진 사용설명서’ 출간
이마트, 러빙홈 ‘반값 전기면도기’ 선봬
KMI한국의학연구소가 건강검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건강검진 사용설명서’를 출간했다.

황달 수치가 높은데 큰 병은 아닌지, 담석을 꼭 수술해야 하는지, 복부초음파에서 부비장이 있으면 어떻게 하는지, 영상검사에서 석회화가 있다는데 무슨 의미인지 등 의료진의 설명을 들어도 잘 이해할 수 없는 내용들을 자세히 다뤘다.

◆ 동원F&B, 매일 새 기름으로 만드는 ‘동원 바른어묵’ 출시
이마트, 러빙홈 ‘반값 전기면도기’ 선봬
동원F&B가 ‘동원 바른어묵’을 출시했다. 기름을 매일 새로 교체해 만드는 어묵 제품은 ‘동원 바른어묵’이 국내 최초다.

같은 기름을 반복 사용하면 어묵을 낮은 온도에서 오래 튀기지만 매일 깨끗한 새 기름을 쓰는 ‘동원 바른어묵’은 고온에서 짧은 시간에 튀겨 신선하고 맛이 깔끔하다.

guswn1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