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북유럽 감성디자인 EMF 전자파차단 항균 전기요, 이노크아든
고객의 눈높이에서 실용성, 편의성, 가격 등을 고려한 각종 제품을 선보이는 이노크아든이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히트상품 대상’ 인증식에서 전기요·전기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노크아든은 전기요, 전기매트 등 겨울 난방가전을 비롯해 스마트침대,온풍매트리스 등 다양한 아이디어상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로 고객들의 안락한 수면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왔다.

전기요·전기매트 제품군들은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감각적이고 독특한 패턴을 바탕으로 하는 포근한 북유럽풍 감성디자인이 반영되어 있다. 이 제품은 신속한 수분흡수 및 건조가 가능한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신개념 소재 ‘피치스킨’이 사용되며, 높은 내구성을 갖췄다.

이노크아든 전기요 라인 제품들은 유해전자파 차단을 위한 안심설계를 바탕으로 제조되며, 전자파 차단 EMF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세탁기를 이용한 물세탁이 가능해 캠핑용으로도 인기가 많다. 소비전력을 절감하는 스마트 절전설계 신기술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자동 전원차단 기능도 탑재돼 있다.

덧붙여 유럽식 양인용 방식이 도입돼 있어, 조절기 2개를 사용해 좌·우 분리난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전기매트 대비 무게가 가벼워 이동이 용이하며, 2인 사용 시 개인별 선호 온도에 따른 맞춤형 분리난방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력누수를 줄이는 것도 가능하다.

김현주 기자 guswn1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