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토종 아웃도어 캠핑용품 전문, 카즈미
합리주의 감성캠핑을 모토로 아웃도어 캠핑용품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카즈미가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레저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캠핑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코린토가 론칭한 카즈미는 아웃도어 상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대한민국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경쟁력 있는 캠핑용품들을 거품 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누구나 자유로운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는 데 이바지한다.

해당 브랜드는 실용성을 중시한 다기능 제품들로 구성된 각종 캠핑용품들을 다룬다. 판매하는 텐트 제품으로는 4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카도 미니멀 텐트’ 시리즈, 넓은 공간이 장점인 가족용 텐트 ‘와이드 빅돔 텐트’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야외에서도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심플한 디자인의 침낭/매트 제품들, 휴식 등 여러 활동에서 이용될 수 있는 체어/테이블 제품들을 다룬다.

야외에서의 음식조리 및 식사에 특화돼 있는 코펠/식기 제품과 화로대/BBQ 제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가방/케이스 및 물놀이용품(해루질 용품, 래쉬가드, 튜브 등), 캠핑소품(등산스틱 등)을 판매 중에 있다.

이러한 카즈미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쇼핑몰 및 직영 대리점, 전국 제품 취급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중 온라인 공식쇼핑몰의 경우, 각종 이벤트 및 기획전을 열어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일조한다.

김현주 기자 guswn1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