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이유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엘빈즈는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시설에서 이유식·과자·유아 반찬 등을 생산하는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업계 최초로 저온살균법으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며, 원재료의 맛과 영양은 손실 없이 더욱 안전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아기 성장에 따른 가장 세분화된 단계로 영양을 설계한 이유식 ‘클래식’과 쌀눈을 함유하여 아기들 성장발달을 돕는 유아용 과자 ‘곡물 그대로’, ‘쌀눈가득 곡물’, ‘우리쌀 쿠키’ 등이 있으며 이유식에서부터 부식, 간식 등 다양한 영·유아식품이 있다.

또한, 엘빈즈는 지난 9월부터 프리미엄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베이비 서클에 엘빈즈 이유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영·유아식품을 제공할 것이며,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으로 엄마들의 고민과 걱정을 덜어주고 아기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유식 카페로 편안함과 편리함을 선사할 수 있는 엘빈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엘빈즈는 “건강한 설계, 맛있는 레시피”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하고 엄마의 마음을 담은 건강한 영양 설계와 아이의 입맛에 맞춘 맛있는 레시피를 통해 대한민국 아기 먹거리를 대표하는 유아식품 전문회사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김현주 기자 guswn1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