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입스는 불편한 기성복을 많이 착용하는 남성의 신체 사이즈에 꼭 맞는 셔츠와 정장을 제작, 서비스하는 남성 맞춤 정장 전문 브랜드다. 직접 찾아가는 일대일 전문 컨설팅으로 고객의 신체 사이즈에 맞는 스타일링과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정장을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라입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맞춤 정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자사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컨설팅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