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알러는 침구류 전문 유통 업체 (주)돈디코리아가 2015년에 선보인 기능성 케어 침구류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진드기 투과를 차단하는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원단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나 아토피 피부를 가진 아이나 성인들에게 최적화된 침구류를 개발했다.
바이알러의 침구류는 촘촘한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세탁 후 집 먼지 진드기 통과 방지 효과가 오래 유지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견고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경량감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사용감이 가볍다는 점도 호평을 얻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