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롯데마트몰,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이마트 알뜰폰, 신학기 청소년 요금제 할인}
{비즈니스북스, ‘10일 만에 끝내는 MBA’ 출간}
{CU·매일유업, ‘요거트 in 도시락’ 출시}
{이대 목동병원, ‘가임력 보존 치료’ 소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펫 푸드 ‘시리우스 윌’ 출시
[정리=김영은 한경비즈니스 인턴기자] LG생활건강이 선보이는 펫 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Sirius Will)’은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반려견 음식으로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순수 정육 유기농 한우와 홍삼으로 반려견의 까다로운 입맛을 돋우는 한편 면역력 증진을 통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연령별 맞춤 원료를 통한 과학적인 영양 설계를 진행했다.

◆ 롯데마트몰,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펫 푸드 ‘시리우스 윌’ 출시
롯데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 한 달간 ‘10+10+10’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오전 10시와 오후 10시, 각 500명씩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해 해당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400명을 선정해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한 롯데·KB국민·NH농협카드는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 이마트 알뜰폰, 신학기 청소년 요금제 할인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펫 푸드 ‘시리우스 윌’ 출시
이마트 알뜰폰이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간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요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해 준다. 이 요금제는 사용 금액을 모두 소진하면 음성통화·데이터 등이 자동으로 차단돼 요금 폭탄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알뜰폰을 이용하는 신세계·이마트 포인트 카드 회원이 이마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월 최대 4만5000원까지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통신료를 초과하는 할인 금액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 비즈니스북스, ‘10일 만에 끝내는 MBA’ 출간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펫 푸드 ‘시리우스 윌’ 출시
비즈니스북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MBA 입문서인 ‘10일 만에 끝내는 MBA’를 출간했다. 저자인 스티븐 실비거는 많은 저서를 통해 복잡한 금융 문제를 명쾌하게 해석하는 재능을 지녔다고 평가된다.

이 책은 하버드·와튼스쿨 등 세계10대 경영대학원 강의의 핵심 내용만 간추려 하루에 한 과목씩 공부하도록 구성했다.

오랜 분석과 집필 끝에 완성된 이 책은 MBA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필수 경영 지식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한다. 532쪽, 2만5000원.

◆ CU·매일유업, ‘요거트 in 도시락’ 출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펫 푸드 ‘시리우스 윌’ 출시
CU(씨유)가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 담은 도시락’을 출시했다. ‘허니&숯불치킨이닭(450g, 4300원)’ 도시락은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를 하나의 패키지로 묶은 제품이다.

‘허니&숯불치킨이닭’ 도시락은 최근 인기 트렌드인 맵단(매운맛과 단맛)의 콘셉트를 살렸고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상큼한 맛의 요구르트를 디저트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 이대 목동병원, ‘가임력 보존 치료’ 소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펫 푸드 ‘시리우스 윌’ 출시
이대목동병원은 가임력 보존 치료에 대해 소개했다. 가임력 보존 치료는 가임력이 손상되기 전 난자나 정자를 채취해 임신 가능성을 유지하도록 돕는 치료다.

이 치료는 부인과 질환을 가진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과 생식기능 저하가 예상되는 젊은 암 환자에게도 시행할 수 있다.

치료법은 냉동 보관 외에도 다양해 환자의 상황에 따른 맞춤 치료를 고려할 수 있다. 정경아 가임력보존센터장은 치료에 대한 무분별한 선택을 지양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