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이마트 알뜰폰, 신학기 청소년 요금제 할인}
{비즈니스북스, ‘10일 만에 끝내는 MBA’ 출간}
{CU·매일유업, ‘요거트 in 도시락’ 출시}
{이대 목동병원, ‘가임력 보존 치료’ 소개} [정리=김영은 한경비즈니스 인턴기자] LG생활건강이 선보이는 펫 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Sirius Will)’은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반려견 음식으로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순수 정육 유기농 한우와 홍삼으로 반려견의 까다로운 입맛을 돋우는 한편 면역력 증진을 통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연령별 맞춤 원료를 통한 과학적인 영양 설계를 진행했다.
◆ 롯데마트몰,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롯데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 한 달간 ‘10+10+10’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오전 10시와 오후 10시, 각 500명씩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해 해당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400명을 선정해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한 롯데·KB국민·NH농협카드는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 이마트 알뜰폰, 신학기 청소년 요금제 할인 이마트 알뜰폰이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간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요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해 준다. 이 요금제는 사용 금액을 모두 소진하면 음성통화·데이터 등이 자동으로 차단돼 요금 폭탄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알뜰폰을 이용하는 신세계·이마트 포인트 카드 회원이 이마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월 최대 4만5000원까지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통신료를 초과하는 할인 금액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 비즈니스북스, ‘10일 만에 끝내는 MBA’ 출간 비즈니스북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MBA 입문서인 ‘10일 만에 끝내는 MBA’를 출간했다. 저자인 스티븐 실비거는 많은 저서를 통해 복잡한 금융 문제를 명쾌하게 해석하는 재능을 지녔다고 평가된다.
이 책은 하버드·와튼스쿨 등 세계10대 경영대학원 강의의 핵심 내용만 간추려 하루에 한 과목씩 공부하도록 구성했다.
오랜 분석과 집필 끝에 완성된 이 책은 MBA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필수 경영 지식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한다. 532쪽, 2만5000원.
◆ CU·매일유업, ‘요거트 in 도시락’ 출시 CU(씨유)가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 담은 도시락’을 출시했다. ‘허니&숯불치킨이닭(450g, 4300원)’ 도시락은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를 하나의 패키지로 묶은 제품이다.
‘허니&숯불치킨이닭’ 도시락은 최근 인기 트렌드인 맵단(매운맛과 단맛)의 콘셉트를 살렸고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상큼한 맛의 요구르트를 디저트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 이대 목동병원, ‘가임력 보존 치료’ 소개 이대목동병원은 가임력 보존 치료에 대해 소개했다. 가임력 보존 치료는 가임력이 손상되기 전 난자나 정자를 채취해 임신 가능성을 유지하도록 돕는 치료다.
이 치료는 부인과 질환을 가진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과 생식기능 저하가 예상되는 젊은 암 환자에게도 시행할 수 있다.
치료법은 냉동 보관 외에도 다양해 환자의 상황에 따른 맞춤 치료를 고려할 수 있다. 정경아 가임력보존센터장은 치료에 대한 무분별한 선택을 지양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