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친환경 소재의 품질 높은 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 레이디가구
생활가구전문 브랜드 레이디가구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가구(침대"소파)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레이디가구는 단순히 생활의 편리함을 위한 상품으로써의 가구가 아닌, 고객들이 생활하는 데 있어 행복을 담을 수 있는 공간 제공을 추구하는 가정용가구 전문 메이커 브랜드다.

레이디가구는 직접 가구 디자인을 스케치하여 고객이 원하는 작은 부분까지도 섬세하게 제작하여 생산하고 있다. 레이디가구의 제품 디자인은 유러피안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컬러와 조화를 이루어 다양한 소비자층을 모두 겨냥했다.

이와 더불어 레이디가구의 모든 가구는 E1등급의 친환경자재적용과 활성탄소재의 공기정화장치 헬사테크 등을 적용한 친환경 소재만을 선별하여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의 모든 제품들은 가구 전문가들의 치밀한 설계와 꼼꼼한 작업공정을 통해 제작되는 과정을 거쳐 1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시장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레이디가구는 원목판 변형이나 원목 뒤틀림, 변색 및 탈색 등 그 외의 품질에 대하여 1년 무상 A/S를 실시하는 소비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40여년의 전통을 이어 앞으로도 시대를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 품질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가구를 제작하여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