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PC방,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브랜드 피에스타 PC방이 2017년 3월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PC방)부문 대상을 받았다.

피에스타 PC방은 업계 최초 점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PC방 창업 브랜드로 주 1회 해피콜 시행과 실시간 SNS 소통을 보여주고 있다. 가맹점주와의 빠른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꾸준한 가맹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피에스타PC방은 업계 유일 전국 PC방 입점 현황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자료를 토대로 PC방의 수요를 정확히 예측해 철저하고 세밀한 상권조사를 통한 예비창업자의 입지개발과 점포선정을 돕고 있다.

아울러 최근 출시 된 신규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셉 ‘소울그레이’는 심플함과 세련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매장의 분위기를 한층 높이고자 했으며 시장과 트렌트에 맞게 변화를 거듭한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20호점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피에스타 PC방 관계자는 “PC방은 창업분야 중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가졌으며 유행에 영향 받지 않아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 예비창업자의 평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