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PC방은 업계 최초 점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PC방 창업 브랜드로 주 1회 해피콜 시행과 실시간 SNS 소통을 보여주고 있다. 가맹점주와의 빠른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꾸준한 가맹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피에스타PC방은 업계 유일 전국 PC방 입점 현황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자료를 토대로 PC방의 수요를 정확히 예측해 철저하고 세밀한 상권조사를 통한 예비창업자의 입지개발과 점포선정을 돕고 있다.
아울러 최근 출시 된 신규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셉 ‘소울그레이’는 심플함과 세련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매장의 분위기를 한층 높이고자 했으며 시장과 트렌트에 맞게 변화를 거듭한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20호점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피에스타 PC방 관계자는 “PC방은 창업분야 중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가졌으며 유행에 영향 받지 않아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 예비창업자의 평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