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수상한 자윤한의원은 여성질환을 치료하는 한방네트워크로서 불임, 유산, 산후조리와 같은 산과학 진료와 자궁, 난소질환, 비뇨생식기 질환에 해당하는 부인과학 진료 등 여성의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질환을 치료하는 한의원이다.
자윤한의원은 질환 한 가지만 보고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전통적인 한의학의 특성을 그대로 살린 유기체적인 관점으로 환자의 몸 전체를 아우르는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세심한 상담과정과 진료를 바탕으로 1:1 맞춤 치료 프로세스를 적용한다.
또한 한약에 대한 불안감 해소를 위해 청정안심한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까다로운 약재 선정과 지속적인 품질관리, 정밀하고 안전한 탕전설비 및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과 수유 중인 산모도 안심하고 한약을 복용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자윤한의원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여성질환에 대한 한의학 치료의 효과를 대중에게 알려 그 위상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