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5월 감사의 달 선물 세트 선봬
- 이마트, 피코크 제주 흑돈 불고기 출시
- 동아제약, 체내형 생리대 ‘템포’ 리뉴얼
- 농심, 강렬하게 매운 ‘짜왕매운맛’ 선봬
- KYJ GOLF, 최대 70% 할인 [정리 = 김영은 인턴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의 편의 사양과 상품성을 강화한 RE 플러스(RE+) 트림을 출시했다.
이 모델은 40만원 상당의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하이패스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되면서도 기존 RE 트림의 가격을 유지했다. 또한 발광다이오드(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19인치 투톤 알로이 휠로 구성된 스타일링 패키지도 개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LG생활건강, 5월 감사의 달 선물 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 세트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컬래버레이션 화장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후 천기단 왕후세트’,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4종 세트’, ‘빌리프 아쿠아 메이트 2종 세트’ 가 대표적이다.
◆ 이마트, 피코크 제주 흑돈 불고기 출시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간편 가정식이 진화하고 있다. 이마트는 국내 각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원재료를 차별화한 간편 가정식을 내놓고 있다.
이마트가 제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피코크 제주 흑돈 불고기’ 2종이 대표적이다. 부재료인 양념도 제주 청귤, 제주 보리, 한라산 오가피잎차, 백년초 등 다양한 제주 특산물로 맛을 냈다. 1인 가구를 위한 제품인 만큼 혼자 먹기에 알맞은 300g 용량에 냉동 상품으로 개발됐다.
◆ 동아제약, 체내형 생리대 ‘템포’ 리뉴얼 동아제약은 체내형 생리대 ‘템포’의 편의성과 기능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템포는 애플리케이터(흡수체를 감싸고 있는 용기)와 흡수체를 얇게 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애플리케이터 손잡이 부분을 개선했다. 특히 흡수체 중앙에 생리혈을 순간적으로 흡수하는 ‘세이프티 홀’ 기술을 추가로 적용해 생리혈을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 농심, 강렬하게 매운 ‘짜왕매운맛’ 선봬 농심은 ‘짜왕’에 통고추를 넣어 강렬하게 매운 ‘짜왕매운맛’을 출시했다. 짜왕매운맛은 기존 짜왕의 깊고 진한 간짜장 소스에 고추의 강렬한 매운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고추를 통째로 다져 원물 그대로 넣었기 때문에 더욱 진하고 매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농심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제품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현재 농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가운데 가장 맵다.
◆ KYJ GOLF, 최대 70% 할인 KYJ 골프는 5월을 맞아 이월 재고와 본사 보유 샘플을 할인 판매한다. 이 행사는 중구 회현동에 자리한 디자인 본사 직영 매장에서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KYJ 골프는 실전 골프 투어용 프리미엄 라인인 ‘스워드(SWORD)’를 출시했다. 스워드 라인은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면서도 골프웨어가 가져야 할 기능을 놓치지 않았다.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