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 동서식품,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 출시
- 엔제리너스커피, ‘욜로 발리’ 프로모션 진행
- 파스쿠찌, 그라니따 신제품 선봬
- GS25, ‘자신있다면’ 스파게티 2종 내놔
- 웅진식품, ‘사장껌’·‘부장껌’ 대용량 판매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정리=김영은 인턴기자] 동아에스티가 6월 20일까지 ‘제12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전국의 중학생은 누구나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총 60명이 최종 선발되며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에스티가 전액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7월 24~28일, 4박 5일간 자연 생태 고장인 경상북도 상주에서 환경 교육, 하천과 숲 생태 체험, 농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운다.
문의 운영사무국(02)2058-0577, 0578

◆ 동서식품,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 출시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동서식품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했다.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여름 한정으로 첫선을 보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발매 1개월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 엔제리너스커피, ‘욜로 발리’ 프로모션 진행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엔제리너스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욜로 발리(YOLO BAL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브루’, ‘콜드브루’, ‘아메리치노’를 구매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경품은 1등 발리 3박 5일간 2인 여행권(5명), 2등 라이카 C 카메라(10명), 3등 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50명), 4등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텀블러(100명), 5등 나이트로 콜드브루, 콜드브루, 아메리치노 1+1 쿠폰을 제공한다.

◆ 파스쿠찌, 그라니따 신제품 선봬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을 맞아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어로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으로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다.

올해 출시한 그라니따 콘셉트는 ‘컬러링 온 그라니따’로 제철 과일과 열대과일을 사용해 주황·노랑 등 화려한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종류는 ‘망고 요거트 그라니따’, ‘레드 멜론 그라니따’, ‘레몬 유자 그라니따’, ‘자두 와일드 그라니따’ 등 총 4종이다.

◆ GS25, ‘자신있다면’ 스파게티 2종 내놔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GS25는 ‘자신있다면’이라는 조리면 브랜드를 내걸고 스파게티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면’의 맛과 품질을 높이기 위해 면 전용 공장에서 생산된다.

또한 호텔 셰프 출신의 GS리테일 식품연구소 연구원들이 파스타 전문점의 다양한 상품을 맛본 후 소스와 토핑 개발에 매진했다. 돈육 사골을 베이스로 한 오일파스타인 ‘자신있다면 알리오올리오’와 크림소스에 체다치즈·파마산치즈쉬레드를 더한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등 2종이다.

◆ 웅진식품, ‘사장껌’·‘부장껌’ 대용량 판매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직장인의 애환을 달래주는 화제의 껌 ‘사장껌’, ‘부장껌’이 더 크게 출시됐다. ‘사장껌’, ‘부장껌’은 올해 1월 웅진식품이 선보인 스트레스 해소용 껌이다. 위트 있는 콘셉트의 사장껌과 부장껌에 소비자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이번 출시된 대용량 사장껌·부장껌은 책상 위나 차 안에 두고 씹기 좋은 사각 통으로 제작됐다. 가격 5000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