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아이빌리뷰, 와인 스파클링 바디셋트로 피부탄력지키기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점점 치열해지는 헤어&바디제품 시장에서 눈에 띄는 디자인과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아이빌리뷰 브랜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빌리뷰는 평범한 일상 속에 파티의 낭만을 불어넣어 준다는 컨셉으로 와인, 큐브치즈, 후르츠칵테일 등의 파티아이템을 본 따 만든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8000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사카르트벨로의 천연 발효와인추출물을 제품에 담아 자연적인 건강함까지 담았다.



아이빌리뷰의 핵심 상품으로는 와인 스파클링 헤어 앤 바디, 큐브스파클링 슈가스크럽 5종, 플라워 핸드크림 5종, 화이트블러썸 로맨틱플라워 바디스토리 세트 등이 있다.



특히, 와인 스파클링 헤어 앤 바디는 와인 한 잔을 하면서 욕조에 누워있는 감성적인 느낌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각질제거에 도움이 되는 와인의 폴리페놀 성분, 프랑스 천연 인증기관인 Ecocert Natural 인증과 특허받은 유기농식물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와인 스파클링 헤어 앤 바디는 엠버퍼퓸, 피나콜라다, 페퍼민트, 에이치스톤의 4종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하고 지속력 높은 향으로 샤워 후에도 상쾌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빌리뷰 제품은 스킨소울앤뷰티 공식 쇼핑몰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킨소울앤뷰티(SkinSoul&Beauty)는 색조전문라인 온니온니(ONNiONNi), 천연자연주의라인 쁘띠벨(Petite Belle), 피부재생 및 주름 개선 등의 효과에 뛰어난 엑셀(XE-CELL) 브랜드가 있다.


스킨소울앤뷰티는 ㈜코리아코스팩(대표 임성준)의 화장품 제조 및 OEM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1년에 설립된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동화 면세점에 입점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각종 피부, 미용,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며 많은 바이어와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사랑받는 기업이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