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패러에 반하다,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 ‘패러에 반하다’가 2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레저(패러글라이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패러에 반하다는 휴양관광도시 충북 단양에 익스트림 항공레저스포츠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로 전국 최초의 그래피티 포토존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평균 365일중 300일 이상 비행이 가능하다. 주력상품은 노멀아트 비행, 1코노미 비행, 익스트림 비행, VIP 비행, 프로포즈 비행이 있다.


또한 패러글라이딩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마케팅총괄, 광고기획, 영상제작 및 편집, 종합디자인, 홈페이지제작, 카피라이터를 포함해 최신 트렌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고프로 액션캠 촬영 할인권과 경품권 응모, 베스트 포즈 사진 인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단양 전 지역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단양에 위치한 펜션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패러글라이딩 제휴패키지를 10,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패러에 반하다 홍정환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좋은 서비스를 통해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자사는 다양한 체험코스를 제공함으로써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전문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