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환자별 맞춤 임플란트 진행, 스탠다드치과
의료진 전원 서울대출신 전문의로 구성되어 대학병원급 협진시스템이 가능한 스탠다드치과가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치과(임플란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스탠다드치과는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위해 정직하고 진실된 진료만을 지향하는 치과 브랜드다. 분과별 협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스탠다드치과는 서울대출신 전문의(구강외과·보철과·보존과·교정과)가 각자의 특화된 전문성을 살려 최적의 협진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탠다드치과는 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해, 환자별 맞춤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의 맞춤형 임플란트는 상담부터 치료까지 1대1 집중케어시스템으로 구축돼 있다.

이밖에도 환자의 상황과 상태에 맞춰 수면임플란트, 네비게이션임플란트, 당일임플란트 등 다양한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보철과 전문의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의 협진으로 정교하고 체계적인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스탠다드치과는 3D CT, 구강스캐너, 3D 가상교정 시뮬레이션 시스템 등의 디지털 장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환자의 사후관리서비스 지원을 위한 약속으로 최대 10년까지 장기간의 진료보증제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스탠다드치과는 진료에 있어 HIGH QUALITY STANDARD를 추구하며,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학술 활동과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