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파미에치과는 신촌 세브란스 출신 교정과전문의와 보철과전문의로 구성된 치과로 교정과와 보철과의 대학병원수준의 전문적인 협진을 통해 치아교정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전문적인 치아교정 진단과 저선량 3차원 CT등의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자가 결찰형 치아교정 장치를 도입해 높은 수준의 진료를 시행하고자 노력중이다.
일률적인 치료계획이 아닌 정확한 정밀진단을 통해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치료 계획을 세우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정밀 진단 결과를 교정과 전문의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환자는 원하는 바와 치료의 완성도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연세파미에 이홍희 교정 대표원장은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항상 기본에 충실하고 환자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이번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6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4개월간 심사를 진행했고 최고경영자의 비전 및 경영 방침과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 만족 등 총 5개 항목의 종합 점수를 집계해 선정했다.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에는 제품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엔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