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PRISM)은 ㈜판도라티비의 비디오 마케팅플랫폼 브랜드로, 동영상 광고 기획 및 제작부터 유통, 분석까지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운영해 광고주의 광고효율을 돕는 통합 비디오 마케팅 솔루션이다.
통합 마케팅 운영이 가능한 프리즘(PRISM)은 론칭 1년 2개월 만에 월 약 3,200만 UV를 달성했다. 또한 이 커버리지는 300여 개의 국내 동영상 전문매체, 커뮤니티, 인기 페이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비디오 유통 및 확산에 최적화돼 있다.
이외에도 퀄리티 높은 콘텐츠 앞에 노출되어 주목도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하며, 타겟층에 맞는 콘텐츠에 노출이 집중될 수 있게 운영한다. 특히 프리즘(PRISM)은 캠페인 목적에 따른 상품 구성이 가능하고, 상품별 효율적 운영 플랜을 구축한다. 국내 최저단가를 고정 제공하고 있으며, 재집행률이 50% 이상 될 정도로 광고주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프리즘(PRISM)의 대표 브랜딩 광고 상품인 ‘프리롤(Pre-roll)’은 제휴 매체사의 동영상 콘텐츠 감상 직전에 노출되는 영상 광고로, 광고 주목도가 높고 브랜딩 광고에 적합하다. 이밖에 광고 상품으로는 노출 최적화 ‘디스플레이’, 브랜디드 ‘소셜’, 실시간 방송 ‘라이브’, 데이터 통합 관리&검색대응 ‘브랜드 채널’이 있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