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ua(세루아)는 높은 신뢰성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기능성제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루첼라의 브랜드다.
국내 생산으로 높은 품질을 유지하며 게르마늄과 토르마린 가루가 들어간 실리콘 도트 제품은 피로회복, 통증완화 등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지녔다.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줘 피부미용에도 일조한다. 또한 피톤치드 가공 스타킹으로 제작돼 장시간 신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강력한 탈취력과 항균력을 갖고 있다.
salua(세루아)의 제품은 원산지를 속이지 않은 정직하고 차별화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 및 판매한다.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아 중국과 대만, 홍콩, 태국 등 아시아권 시장에도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salua(세루아) 제품은 신라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입점, 판매되고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