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리드엠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탈모케어 전문브랜드 광덕신약(주)의 닥터리드엠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닥터리드엠은 두피케어 전문기업 광덕신약(주)이 개발한 탈모기능성 제품 브랜드다. 광덕신약은 자연유래 특허성분으로 만든 헤어 염모제와 탈모기능성 샴푸와 토닉제품을 개발해 국내는 물론 해외로까지 수출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뽕나무와 자연추출물 80% 함유로 안구 및 피부자극이 거의 없는 ‘오디코디’ 염색제와 기능성 탈모관련 제품인 ‘닥터리드엠 샴푸’, ‘닥터리드엠액 토닉’ 등이 있다.

광덕신약은 해당 제품들을 포함해 지난 11년 간 순수 자연 추출성분을 이용한 염모제와 화학염료로 인한 독소, 중금속 및 피부트러블 제거방법에 대한 물질특허와 탈모관련 특허 등 총 16여종에 달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광덕신약 관계자는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임상 시험과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 개발에 임한 결과 2년 연속 수상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탈모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분들에게 최대한 두피에 좋은 성분을 이용해 제품생산을 함으로서 탈모 두피고민 해결을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