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차가버섯 보완 대체식품 브랜드, 고려인삼유통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홍삼 전문 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대상을 받았다.

(주)드림컴퍼니의 고려인삼유통은 농협을 통해 수매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제조해 선보이는 홍삼 전문 브랜드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건강식품 제조시설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홍삼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력제품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은 당과 다른 첨가물 없이 홍삼농축액과 정제수로만 배합했으며,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5mg 이상 함유돼 있다. 아울러 많은 고객이 영양·기능성이 풍부한 홍삼을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원삼의 수매부터 제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진행하며 우체국택배를 통해 제품의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을 지원한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매년 홍삼 시장이 커지는 만큼 회사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신뢰감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