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천연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주)마녀공장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천연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5년 연속 수상한 마녀공장은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슬로건 아래 자연 유래 천연성분으로 고기능성 화장품을 만들어 온 뷰티 브랜드다. 클렌징·스킨케어·바디·헤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여 가지 이상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12년부터 선보인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는 마녀공장의 주력 상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는 물론 히알루론산으로 문제성 피부 개선부터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무려 10가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5년 연속 고객들의 신뢰를 받았다는 것은 좋은 성분, 좋은 피부를 위해 노력한 부분들을 인정해주신 것 같아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며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올리브영 단독 입점을 시작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좋은 화장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