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온라인 학점은행제 브랜드,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온라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학점은행제) 부문 대상을 받았다.

3년 연속 수상한 Kstudy(케이스터디)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2004년 교육부에 선정된 원격학점은행제 시범운영기관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실습과 대면교육 및 이론 전 과목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서울 방문이 어려운 수강생을 위해 지역 대학과 제휴를 맺어 실습이 가능토록 돕는 등 수강생의 편의를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

학급관리시스템 자체개발을 통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으며 전 과목 출석·수강·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Kstudy(케이스터디)한국원격평생교육원 원장은 “우리 기관을 믿고 선택해준 학습자들에게 감사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수한 강사진과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비롯해 17년간 쌓아온 원격학점은행제 운영 노하우를 자원으로 전문 인력 양상과 학습자 요구에 맞춘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