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아기물티슈 브랜드,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주)아보브네이처의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아기물티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는 기존 물티슈와는 차별화된 네츄럴오가닉 유기농성분연구소에서 개발한 셀클라우드(CELL CLOUD) 원단과 유기농 원료를 물티슈에 넣어 안전하게 보관하는 기술을 개발해 국내최초 국내유일 99.9% 항균포장지를 항균S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5개국의 검증된 공인기관 및 협회에서 안전한 물티슈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테스트를 의뢰하고 인증서 획득을 위해 노력해왔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소비재 품질 시험 인증 업체인 프랑스 뷰로베리타스에서 ISO22716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아울러 아기물티슈 제조시설 인증인 우수화장품 제조시설(cGMP)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영국 알러지협회 품질인증(BAF)로부터 알러지 프랜들리 인증을 획득했다.

(주)아보브네이처 관계자는 “끊임없는 기술개발 및 안전성 검증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는 하는 브랜드로 선정된 것 같다”며 “현재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는 국내 TV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유통대형 할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세계 12개국에 수출되고 있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