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디자인 가구 전문 업체 디자인벤처스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구(인테리어 가구) 부문 대상을 받았다.

디자인벤처스는 1990년 창업 이래 28년 간 고급스러운 디자인 가구 개발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해온 홈스타일링 브랜드다. DESIGN과 VENTURES의 조합으로 탄생한 CI를 기반으로 디자인벤처스만의 고유 가치를 담은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고, 더 나은 주거 문화를 만들기 위한 벤처 정신의 경영 철학을 갖췄다.

원목, 대리석, 가죽 등 천연 소재를 엄선해 침대와 식탁,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디자인하고 수입·유통·판매하고 있다. 2백여 건의 디자인·상표 특허를 보유했으며 국제 인증기관 SGS의 미국 심사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에코 디자인을 추구한다.

이 밖에 덴마크 플렉사, 벨기에 플라망을 비롯해 오스트리아 팀세븐 등 유럽 프리미엄 가구·리빙 브랜드와 독점 계약을 통해 제품을 선보인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1996년 론칭한 로맨틱 컬렉션이 현재까지 스테디셀러를 기록하고 신제품인 버거 컬렉션이 관심을 받는 등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감사드린다”며 “대형 직영점과 전국 현대·신세계·롯데백화점 입점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