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흙침대·돌침대 전문 브랜드, 만수돌침대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흙침대·돌침대 전문 업체 만수돌침대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구(흙침대.돌침대) 부문 대상을 받았다.

건강침대, 돌·흙침대, 옥·숯침대 등을 제조하는 만수돌침대는 ‘하루하루 변해야 산다’는 슬로건 하에 25년간 회사를 운영해왔다.

로하스를 실천하는 기업으로써 땅끝마을 해남 소녀가장 돕기, 독거노인 후원 등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2015년 대한민국 나눔대상(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원적외선·음이온을 다량 방출하는 장판이 아닌 국산 한지로 제품을 마감해 보송보송한 느낌의 건강 옻칠한지 흙침대를 개발했다.

숯침대 역시 한지로 마감해 복사열로써 낮은 온도에서도 발열이 된다. 원적외선이 99% 발생되는 바이오 물질을 첨가해 혈액순환을 돕는 건강침대로 제조하며 GMP인증, ISO9001·ISO1400 획득, EMF전자기장 인증 등 다양한 인증 및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만수돌침대 관계자는 “교만하지 말고 겸손하게 더욱 최선을 다하자는 일념으로 소비자 중심의 만족 경영을 실천해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ARS가 아닌 직원이 직접 응대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여 돌침대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가 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