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천연 라텍스 전문 브랜드, 잠이편한라텍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 잠이편한라텍스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천연라텍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5년 연속 수상한 잠이편한라텍스는 27년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라텍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판매 중이 17개 라텍스매트리스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와 대전소비자연맹으로부터 발암물질이 검출되지 않음을 인증 받았으며, ECO·SGS 인증 및 LGA 97점 획득 등 국제적으로도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공장 제품이 아닌 5가지 밀도·사이즈, 8가지 두께와 다양한 프레임 및 베개의 조합을 통해 고객 체형과 사용 용도에 맞춰 제품을 1:1 맞춤 제작한다.

업계 기술력을 바탕으로 단국대학교 내 라텍스R&D센터를 설립해 연구개발에도 꾸준히 집중하며, 오는 4월에는 신제품 ‘투온드림 매트리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잠이편한라텍스 관계자는 “서울을 비롯해 경기, 전라, 경상 등 전국 23개 전문 천연라텍스 체험매장을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에 힘쓴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개인의 척추에 맞는 맞춤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