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뷰티 전문 브랜드 ‘뷰티베이커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뷰티 전문 브랜드 뷰티베이커리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뷰티솔루션)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뷰티베이커리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레시피가 가득한 곳’이라는 슬로건으로 자연에서 영감 받은 고급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킨케어와 헤어 제품을 다루며, 출시와 동시에 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돼 판매 중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 홍콩, 유럽 등 해외 여러 나라에 진출했으며, 베이처, 시크릿에이지, 오뜨퀴진, 긴자로쏘 등 여러 뷰티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베이커리는 외적인 아름다움보다 내적인 이너뷰티(Inner Beauty)를 추구하며 국내외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뷰티베이커리 윤현남 대표는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감사드리며, 어떠한 수상보다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책임감을 느끼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한 소중한 조언이라 생각한다”며 “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를 만족시켜드림으로써 수상에 대한 보답을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