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엠씨이(MCE)’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엠씨이(MCE)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엠씨이는 피부 및 화장품 전문가와의 오랜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최적의 성분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해 본연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 주요 성분에 따라 다양한 코스메틱 라인을 갖췄다. 수분비타민 B5(판테놀)을 함유한 진정·보습라인 ‘엠씨이 올데이 바이탈 B5'와 바다 에너지 해삼과 진주추출물을 함유한 탄력&수분라인 ’엠씨이 리쥬브네이팅 시포스‘, 은이버섯(흰목이버섯) 추출물 함유 탄력·보습 라인 ’엠씨이 은이 콜라겐‘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분·진정 라인 ’엠씨이 스킨 큐앤에이 솔루션‘도 출시했다.



엠씨이 관계자는 “중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결과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저자극 포뮬러를 함유해 현대인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피부 친화적인 더마 코스메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