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가슴 확대 의료기기 브랜드 ‘이브라’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한나제이 주식회사의 가슴확대의료기기 브랜드 이브라(EVERA)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의료기기(가슴확대) 부문을 수상했다.



이브라는 ‘수술 없이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가슴’이라는 슬로건으로 2007년 가슴확대 의료기기 산업을 시작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노하우를 기반으로 1년간의 임상시험을 완료해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료기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2011년 가슴확대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성공해 수술 없이 지속적으로 해당 부위의 자극을 통해 가슴확대가 가능한 의료기기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브라시스템은 한국 식약처, GMP, 의료기기 판매허가증 등 각 기관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가슴확대 의료기기뿐만 아닌 다양한 가슴관리 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



한나제이 주식회사 신현주 대표는 “이브라는 진공압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확대 변화를 이끌 수 있으며, 반복된 출산, 다이어트 때문에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 때도 집에서 손쉽게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음은 물론 가슴확대 의료기기 렌탈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