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강아지 수제간식 브랜드 ‘뉴트리밸류’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 브랜드 뉴트리밸류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애완용품(반려동물간식) 부문을 수상했다.

뉴트리밸류는 ‘내 반려견의 건강주치의’를 슬로건으로 애견간식 84종을 선보이고 있다. 천연재료로 이루어진 참치바른오리윙, 국내 애견간식 시장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캥거루, 칠면조의 다양한 부위 등 강아지가 더욱 많은 종류의 반려견 간식을 접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발굴하고 있다. 특히 동결건조국산닭가슴살은 영양 파괴를 최소화하는 최신 기술인 동결건조방식을 적용했다.

프리미엄 파우더로는 콜라겐파우더, 오메가MSM파우더 등 10종의 제품이 있다. 아울러 방부제, 인공색소, 첨가제 등 강아지에게 유해할 수 있는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으며, 최신제조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소량 주문 생산 방식을 채용하여 새로운 유통 시스템을 선도하고 있다.

뉴트리밸류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영양학적인 애견수제간식을 만나볼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수상에 감사하며 올해 중으로 100종 이상의 수제강아지 간식, 천연파우더, 수제사료 출시를 목표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ey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