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2018 VC 신제품 체험단 모집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의 ㈜유컴테크놀러지(대표 김준오)가 2018년 보이스캐디 신제품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VC체험단은 평소 골프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SNS활동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보이스캐디의 2018년 신제품 4가지를 체험할 예정이다.

핀 리로드 기능과 스마트 그린뷰 기능을 탑재한 터치형 프리미엄 골프 워치 T5와, 초소형, 최경량급 바디를 자랑하는 컴팩트 레이저 거리측정기 CL,과 빠르고 파워풀한 레이저 거리측정기 L4 그리고 레이저에 GPS까지 결합된 하이브리드 거리측정기 SL1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은 5월 18일(금)부터 5월 25일(금)까지 8일간 진행되며, 신청은 보이스캐디 체험단 카페(http://cafe.naver.com/voicecaddieteam) ‘2018 VC체험단 신청’ 게시판에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또 체험단 모집을 홍보하면 체험단 선정의 확률이 높아진다.

보이스캐디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6주 간 4가지 제품에 대한 체험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및 페이스북, 활동 카페 등에 작성하여 해당 URL을 보이스캐디 카페에 업로드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최우수 체험후기 작성자가 되면 보이스캐디의 라인업 제품 중 100만원 상당의 거리측정기 SL1과 T5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전체 체험단의 절반에 달하는 10명에게 보이스캐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선물의 기회가 마련된다.

보이스캐디 측은 “평소 보이스캐디 신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골퍼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