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선식에듀, 온라인영어교육 브랜드
경선식에듀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온라인영어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경선식에듀는 2004년에 설립된 영어강좌 온라인 교육업체로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교육회사’라는 슬로건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영어분야의 트렌드 및 출제방향에 맞게 영어단어 암기법을 제시하고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교육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경선식에듀의 ‘해마학습법’은 이미지를 떠올려 영단어를 연상하도록 도와줌으로써 단어를 효율적으로 암기하는 것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연상법을 활용한 암기법이다.



실제 경선식에듀가 TV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단기, 장기 암기력 비교 실험을 진행한 결과, 단기 실험에서는 혼자 암기했을 때와 비교해서 5.9배, 장기 실험에서는 13.3배 암기력이 향상되는 효과를 나타냈다. 또한 한 중학생은 경선식에듀를 통해 1789개의 중학단어를 단 1일 만에 모두 암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경선식에듀 경선식 대표는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을 방침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경선식에듀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