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스웨딩 , 웨딩 전문 브랜드



㈜리더스나인 엠플러스웨딩이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웨딩(예식장)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엠플러스웨딩은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옆 군인공제회관 3층, 4층에 위치해 있으며 1999년 설립 이래 우리나라 웨딩문화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해 왔으며 결혼식, 일반 행사와 연회, 중정식 코스요리, 평일점심뷔페, 출장뷔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특히 지하철 3호선과 분당선이 교차하는 강남 도곡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건물내 786대 이상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엠플러스웨딩은 예식은 물론 일반 행사 진행에 있어, 하나에서 열까지 행사의 품격과 고객의 만족을 높여 드리기에 손색이 없도록 세심한 것까지 준비돼 있다는 점과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전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 및 국내외 각종 조리경연대회 수상자들이 직접 조리하는 신선한 재료의 정성담긴 뷔페음식 등이 이번 시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엠플러스웨딩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 중심의 ‘격조 있는 웨딩홀’의 이미지에 맞게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사랑 가득한 한 가정을 이루는 행복한 웨딩과 삶의 소중한 기억이 되는 순간들이 품격과 격조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