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UTO(카누토), 산업용품 전문 브랜드
삼일연마공업주식회사의 KANUTO(카누토)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산업용기기(연마석·절단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카누토는 연마석-절단석 전문제조기업 삼일연마공업(주)의 산업용품 전문 브랜드다. 삼일연마공업(주)는 2015년 카누토를 선보이며 산업용품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며 사용자 만족을 최고가치로 품질 및 사용자 지향성 등 핵심 역량 강화에 매진해왔다.



또한 국내 유수 조선소에 레지노이드본드 연마석을 주력으로 생산해 공급하고 있는 삼일연마공업(주)는 수년간 다져진 제품 노하우와 다수의 기술특허로 NICE기술평가에서 ‘2018년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인증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해 고객중심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품질 만족도를 높인 모범기업을 발굴하는 이번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탁월한 제품력도 인정받게 됐다.



삼일연마공업㈜ 최승용 대표이사는 “삼일연마공업은 그 동안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토대로 현장 작업자 중심의 품질경영 활동에 집중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강하고, 더 안전한 연마-절단석을 생산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현장 생산성 향상과 작업자 안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품질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