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타워의 포켓샐러드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샐러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포켓샐러드’는 식품 제조업체 (주)에이타워의 대표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는 샐러드’라는 점을 특징으로 한 팩에 다양한 샐러드 재료와 용기, 포크까지 담아 선보이고 있다. 채소, 메인재료, 드레싱, 토핑을 진공/개별 포장해 간편함뿐만 아니라 신선함까지 갖춰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닭가슴살 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 등 10가지 종류의 샐러드 이며 ‘닭가슴살볼’, ‘헤비주스’, ‘한입 밤고구마’, ‘구운란’, ‘깔라만시’ 등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사이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제품의 간편함, 신선함, 다양함 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4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주 1회 고객이 원하는 요일에 맞춰 일주일치 샐러드를 총 4회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아울러 ‘식단관리 패키지’, ‘모닝케어’, ‘헬스케어’ 등 다양한 고객 취향과 식단을 고려한 맞춤 상품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포켓샐러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님들의 식단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더 다양하게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