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쌍끄컴퍼니의 르쌍끄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유아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르쌍끄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 가능한 천연 성분 화장품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등 15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페이셜크림과 바디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측정한 화장품 성분 안정성 테스트에서 가장 안전한 0~2등급과 EGF, 6GF Complex를 인증 받았다.
주력 제품 바디워시&테라피는 피로 회복을 돕는 라벤더와 풍부한 영양을 가진 코코넛오일을 함유했으며 동백나무씨오일과 해바라기오일로 피부 보습 효과를 가졌다. 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포트마리골드물 등 자연성분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한다.
지난 4월 출시한 에끌로 세럼은 피부, 혈관, 뼈 등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인 상피세포성장인자'EGF'를 담아 탄탄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아울러 2018년 5월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서울2018’에 참가해 세계 바이어들의 러브콜로 현재 미국, 홍콩, 중국, 베트남과 수출 계약을 진행 중이다. 또한 2018년 8월1일 씨제스(C-JeS) 엔터테인먼트와의 MOU체결로 셀럽들의 코스메틱 이미지도 더하고 있다.
㈜르쌍끄컴퍼니 서정훈 이사는 “똑똑해진 엄마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아가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연구 개발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