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자연성분의 시그니처 퍼퓸 디퓨저, 데일리 콤마
매일 매일 은은한 향기를 내뿜는 디퓨저 데일리 콤마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디퓨저)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데일리 콤마는 디퓨저&캔들 등 방향제 OEM·ODM 전문 제조회사 에이디 인터내셔날(주)의 디퓨저 브랜드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개발된 데일리 콤마는 공간에 맞는 향기를 선사하기 위해 ▲트로피칼 그린 ▲웨딩 피치▲데일리 런드리 ▲데일리 파이브 ▲블랙체리 ▲그레이프프룻 ▲리얼 가든 ▲스프링 플라워 ▲에스팀 레몬 ▲오블리 라일락 총 10가지의 향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 콤마는 유해물질을 배제하고 5가지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국내 향료회사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고품격 프래그런스 오일, 식물성 에탄올과 EWG 1등급 물질이 함유돼 있다. 특히 쌀, 보리, 고구마 등의 곡물에서 추출한 원료, 미생물 효소에 의해 얻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에탄올을 사용해 알콜향과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퓨저의 일정한 발향을 위해 베이스 용액 및 향료의 분자량과 증발속도를 고려하여 지속적인 발향 안전성을 구현하고 있으며, 유해성분인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글리옥살, 벤젠 등이 불검출되었음을 공인시험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았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