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해솔네트웍스의 스칸디파파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유아동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스칸디파파는 유아안전용품 전문 브랜드로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내 아이를 위한 안전을 판매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다. 자연미, 단순미, 기능성으로 대표되는 스웨덴 디자인의 감성을 담아 실용성과 색감이 주는 감성적 재미와 친환경 성분으로 제작됐다. 아이를 위한 미아방지가방과 가족의 행복한 나들이를 위한 보온보냉가방도 판매한다.
미아방지가방은 가방과 연결된 미아방지 스트랩으로 아이의 이탈을 방지하고 재귀반사소재를 사용해 아이의 안전한 외출을 돕는다. 보온보냉 가방은 겉과 안이 방수코팅 되어 있어 결로현상으로부터 가방을 보호할 수 있고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 쿠션감 있는 손잡이 등을 적용했다.
스칸디파파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 부문에 선정해주신 소비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그 자체가 너무 뜻깊은 자리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내 아이를 위한 안전한 용품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