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이기적, 수험서 전문 브랜드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영진닷컴의 이기적이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수험서출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기적은 종합 출판 미디어 기업 ㈜영진닷컴의 수험서 전문 브랜드로 ㈜영진닷컴은 1987년 설립돼 올해 31주년을 맞았다. ‘할 수 있다’ 시리즈와 ‘환상의 콤비’ 시리즈 등을 통한 국내 IT 출판시장 1위 석권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우수하고 전문적인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기적은 업계최초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 무료 동영상 강좌 및 CBT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했다. 단순한 자격증 수험서를 출간한다는 의미 이상으로 독자가 합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수험서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기적 관계자는 “이기적 브랜드가 독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수험서 출판 분야에 선정돼 감사드린다”며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전문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