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컴퍼니(주), 프랜차이즈와 인테리어 사업 동시 진행…소비자의 니즈 정확히 파악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케이지컴퍼니(주)가 ‘2018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케이지컴퍼니는 2012년 정직·신용·고객만족을 모토로 프랜차이즈 사업과 인테리어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인테리어 사업에서는 프랜차이즈 ‘경성함바그’와 아리수호텔, 무인빨래방 그리고 인독서실 카페인 24시 더존 스터디카페의 인테리어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케이지컴퍼니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시하고 이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원하는 인테리어를 만들고 있다. ‘인테리어’의 대한 개념을 ‘소비자와의 소통’으로 보고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게 했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이 올해 11회째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고객과 주주, 조직 구성원 파트너 등에게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적·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기관과 기업의 미래 가치를 창조한 최고의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대한민국 윤리 경영 대상은 기업의 이윤 창출 외에 기업과 연관된 모든 지역사회, 임직원, 고객, 나아가 국가에 더욱 적극적으로 기여하기 위한 윤리경영을 지킨 모범적인 기업을 찾는데 목적이 있는 행사다.
hawlling@hankyung.com